BRANDS

이그니스가 제안하는
보다 진보된 식사.


보다 진보된 식사를 위해

이그니스의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랩노쉬는 연구실을 뜻하는 Lab, 간단한 식사를 뜻하는 Nosh 두 단어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브랜드 네임처럼‘간단하고 스마트한, 기능성 식사’를 연구합니다. 21세기를 살아가는 바쁜 사람들이 놓치기 쉬운 균형잡힌 영양소를 갖춘 한 끼 식사인 푸드 쉐이크를 시작으로, 양질의 단백질, 높은 식이섬유는 물론 초콜릿바의 새로운 식감과 맛을 제시한 푸드바를 출시했으며, 나아가 다이어트, 스포츠, 실버케어 등 기능성 라인들을 연구하는 푸드 테크놀로지 브랜드 입니다.

오늘의 건강은 각 사람의 다름에 집중하여 필요한 영양을 채우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입니다. 각각의 타고난 건강 상태와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하여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건강을 제공합니다. 기능 큐레이션, 사용자 편의 개선, 합리적 가격, 편리한 유통망 등으로 현대인에게 적합한 건강 라이프 스타일을 함께 만들어 가는 브랜드입니다

'그로서리 서울'은 밤이 밝은 도시 서울의 식료품점을 뜻합니다. 기존 식품 브랜드들이 '아침'에 집중했던 것과는 달리 그로서리 서울은 '편안한 밤을 위한 간식'을 고민합니다. 당신의 밤이 헛헛하지 않도록 마음 편하게, 속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 맛있게 드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책상위 작은밭은 자연 원물을 사용한 건강즙 브랜드입니다. 빽빽한 빌딩 숲 속 반복되는 일상. 도시의 직장인들을 위해 작은 농부는 오늘도 책상 위에 밭을 일굽니다. 무미건조한 일상 속, 책상위 작은밭 즙은 평소 섭취하기 힘든 채소, 과일의 건강함을 제공합니다.